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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설득시스템은 제품의 좋고 나쁨과는 상관없이 고객이 구매를 망설이게 만드는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시켜 고객이 호기심으로 읽기 시작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도록 만드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면 홈페이지에 방문한 사람들은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이 해제되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구매저항요소가 제거됨으로써 사람들이 먹지도 못하는 봉이 김선달의 쉰 팥죽을 주저 없이 산 것처럼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되는 일이 일어납니다.

그 결과 기존에 1명 구매하던 사람이 10명이 구매하게 되는 등 광고와 홍보 등의 별도의 마케팅이 없어도 구매전환율이 크게 올라가는 놀라운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저는 구매설득시스템을 이루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 중 일부만 홈페이지에 구현하고도 제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업체 대부분의 매출을 광고나 블로그 마케팅 등의 유입마케팅을 거의 하지 않고도 크게 올렸습니다. 또한 그 효과도 시중의 다른 마케팅방법론과는 달리 계속되고 있습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았고 블로그 마케팅 등의 유입마케팅 등은 아예 하지도 않았습니다. 저는 다만 홈페이지에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구현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다입니다.

그랬는데도 고객이 저절로 찾아와서 저절로 구매하여 열심히 광고와 홍보를 하는 사람들보다 시간과 비용을 훨씬 덜 들이고도 더 빠른 시간에 더 큰 매출을 올렸고 또한 그 효과도 거의 영구적이라고 할 만큼 오랫동안 지속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도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면,


광고나 홍보 등 갖가지 유입마케팅을 해도 정작 홈페이지 매출은 크게 늘지 않는다.
홈페이지 매출은 늘지만 매출에 비해 광고 등의 유입마케팅 비용이 너무 많이 나간다.
방문자들은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사지 않고 그냥 나가버린다.


에서,

광고와 홍보 등의 유입마케팅을 하면 홈페이지 매출이 크게 증가한다.
홈페이지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반면 오히려 광고 등의 유입마케팅 비용은 시간이 갈수록 줄어든다.
홈페이지에 들어온 방문자들이 그냥 나가지 않고 구매하는 비율이 크게 증가한다.


와 같은 상황으로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 이외에도 판매에, 영업에, 투자유치에 적용하니 놀라운 반응이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바로 광고와 홍보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고객이 찾아와 스스로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투자를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의 원리와 방법을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블로그 마케팅이나 이메일 마케팅, 광고 등의 각종 온라인마케팅, 제안서나 전단지 등의 오프라인 마케팅 등 그 종류에 상관없이 어떤 마케팅이라도 적용하면 각종 마케팅에 대한 반응율을 극대화시켜 원하는 목적을 보다 쉽고 빠르게 달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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