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오버추어 자주 물어보는 질문.
작성자 : 19 웰리스
등록날짜 : 2009.02.10 12:02
1,732

오버추어광고>> 오버추어 자주 물어보는 질문.


 
나의 등록내용이 계속해서 클릭되면 어떻게 되나요?
[오버추어]오버추어에서는 유효한 클릭만 광고주에게 보고되도록 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상의 문제로 자세한 보호 방법은 공개할 수는 없으며 클릭 조작 방지 수단이 작동 중이라는 사실을 시각적으로 또는 시스템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오버추어는 광고주 여러분께 신뢰성을 보장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부정 클릭"은 오버추어에서 가장 중요하게 다루는 문제 중 하나이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사용자 트래픽의 출처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오버추어]오버추어의 모든 광고주는 자신의 모든 광고에 추적 UR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주에게 중요한 것은 결국 예산과 비즈니스의 성공 여부입니다. 추적 URL은 클릭이 측정 단위로 사용되는 모든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광고 구매에 추적 URL을 사용하면 각 광고 업체를 동등하게 또는 균등하게 비교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광고 업체를 파악할 수 있고 또한 적합한 사이트로 파악된 사이트에는 계속해서 광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순이익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 오버추어에서는 웹 서버 로그 분석 툴을 제공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 추적 URL을 이용하여 광고주의 사이트를 클릭한 인터넷 유저의 IP, 포털 사이트 등의 트래픽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검색어 제안 프로그램은 어디에 있나요?
[오버추어]검색어 제안 프로그램은 DirecTraffic Center?의 [검색 등록내용 추가] 섹션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단어를 입력하면 인기 검색어의 목록과 지난 달에 검색된 용어 중 귀하의 계정에 추가할 만한 관련 검색어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당 검색어의 지난 달 검색된 횟수도 알려 주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와 관련이 있는 검색어를 찾으시면 해당 검색어에 입찰하십시오.
 
 
방금 등록을 마쳤습니다. 내 등록내용은 언제 온라인 상태가 되나요?
[오버추어]일반적으로 새로운 등록내용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1~5일(근무일 기준)후 온라인 상태가 됩니다.
Self Service
Self Service 등록 방식을 사용하여 등록한 경우, 오버추어에서는 귀하께서 입력하신 정보를 확인한 다음 등록내용 신청서를 검토하여 등록내용이 오버추어의 관련성 가이드라인에 맞는지 확인합니다. 신청서가 처리되면 이메일 확인서와 등록 환영 안내 패키지를 보내 등록내용이 온라인 상태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Fast Track
[오버추어]Fast Track 프로그램으로 등록한 경우, 오버추어에서는 24시간 내에 귀하께서 입력하신 신규등록정보를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3일(근무일 기준) 이내에 귀하의 사이트와 관련된 검색어, 입찰 전략, 제목 및 설명이 포함된 제안서를 보내 드립니다. 귀하가 이메일로 이 제안을 승인하고 오버추어의 광고주 계약 약관에 동의하면 해당 검색 등록내용이 온라인에 등록됩니다.
 
 
제시한 입찰액이 같을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오버추어]둘 이상의 광고주가 동일한 검색어에 대해 입찰한 최대 입찰액이 같을 경우에는 선착순에 의해 먼저 입찰한 광고주가 검색 등록내용 리스트의 상위에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어떤 검색어에 대해 최대 입찰액 200원을 제시한 광고주가 두명일 경우 선착순으로 노출 순위가 정해집니다. 두 광고주의 최대 입찰액은 모두 200원으로 유지되며 첫 번째 광고주의 경우에는 200원을, 두 번째 광고주는 세 번째 광고주가 제시한 입찰금액에 기본 입찰 증가액이 더해진 금액을 지불하면 됩니다. (예: 세번째 광고주의 입찰금액이 170원인 경우, 두번째 광고주가 지불해야 하는 금액은 기본 입찰금 증가액 10원이 더해진 180원 입니다.)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55 정말 중요한 지식인 마케팅 노하우 하나 댓글2 8 동네빵 07.08 8338
1054 인기키워드 효과적으로 찾아내는법 댓글17 3 아기 09.02 9515
1053 블로그 하루 1만명 방문비법 댓글24 3 아기 09.21 5691
1052 카페 글올리는법 3 아기 09.21 5637
1051 저작권 걱정없는 뉴스퍼오는 사이트 댓글1 3 아기 09.21 5175
1050 연관검색어 3 아기 09.21 4053
1049 불법제휴, 합법제휴 마케팅 4 해뤼 08.16 3816
1048 pc사용량이 많은 이들을 공략하라 2 대바기 01.08 3301
1047 지식인 광고의 효과가 얼마나 되나요? 2 대바기 01.08 3573
1046 초보자를 위한 게시판 홍보의 기본 2 별글 12.09 4410
1045 지식인의 변화 댓글1 2 비타민 07.17 2493
1044 네이버 지식인 마케팅 가이드 99 단국강토 04.23 3759
1043 바이럴 마케팅-태풍을 움직이는 나비의날개짓, 입소문 99 단국강토 04.20 3143
1042 스토리텔링 마케팅 99 단국강토 04.17 2911
1041 네이버 지식인 홍보할때 아이디 정지안당하는 방법2 2 환골탈퇴 03.05 3579
1040 네이버 지식인 상단에 내 글이 올라오게 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3671
1039 네이버 지식인 아이디정지 안당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5080
1038 네이버 지식in 홍보 방법입니다 19 웰리스 02.19 3813
1037 입소문 에너지 E=mc² (1) 19 웰리스 02.19 2535
1036 입소문 에너지 E=mc² (2) 19 웰리스 02.19 2727
1035 입소문 에너지 E=mc² (3) 19 웰리스 02.19 2551
1034 마케팅 단계별 입소문 마케팅 실행론 19 웰리스 02.19 2735
1033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583
1032 인터넷 속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715
1031 [마케팅전략]입소문 에너지 공식★ E=mc² ★ 19 웰리스 02.19 2737
1030 입소문의 엄청난 위력 19 웰리스 02.19 2467
1029 입소문 강한 기업 만들기 19 웰리스 02.19 2474
1028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273
1027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II) - 제휴 비즈니스 19 웰리스 02.19 2337
1026 확산을 위한 씨앗: 똑똑한 샘플링의 위력 19 웰리스 02.19 2363
마케팅
특별 마케팅자료
다운로드 마케팅자료
창업,경영
기획,카피,상품전략
동기부여,성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