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오버추어 광고 공략 포인트
작성자 : 19 웰리스
등록날짜 : 2009.02.06 11:08
1,304

포인트1) 조회수가 월 20000이하의 키워드를 이용하자.

조회수가 20000회가 넘을 경우 다른 키워드광고 상품이 유리한 경우가 많다.
따라서 가급적 20000회이하의 키워드를 이용한다.

 

포인트2) 단가가 500원이 넘을 경우 하지 말자

오버추어 광고단가 500원은 곧 cpc 500원이다.
구매전환율을 1%로 할때 한개 팔아서 5만원이 남아야 된다는 의미이다.
이는 밑빠진독의 물붓기식의 광고가 될수 밖에 없다.
500원이 넘는 광고는 그 이상으로 오르는 경우가 많다.
500원이상의 광고를 할 경우는 객단가가 높고 수익률이 높은 아이템에 한해서 진행하여야 한다.

 

포인트3) 운영중인 쇼핑몰과 연관된 모든 키워드를 이용한다.

조회수가 적은 키워드의 경우 광고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런 키워드를 오버추어 광고에 이용하면, 많은 방문자를 유도 할 수 있다.
키워드는 많이 이용하면 할수록 낮은 단가에 광고를 할수 있는 기회는 많아진다.
주키워드, 부키워드, 브랜드등을 모두 사용한다.

 

포인트4) cpc를 확인하자

광고금액을 방문자로 나누면 cpc이다.
다른 키워드광고의 cpc를 월단위로 확인하여 유리한 쪽의 광고를 선택한다.
경쟁이 심할 경우 다른 광고가 유리할 경우가 많다.

 

포인트5) 보조 수단으로 사용하되, 반드시 사용하자

오버추어 광고는 주키워드보다는 부키워드에 유효한 광고수단이다.
주키워드는 일반적으로 경쟁이 심하여 다른 광고에 비해 cpc비용이 높다.
부키워드는 경쟁이 심하지 않고 작은 조회수로 인해 경쟁이 심하지 않고 방문자당 비용을 내기 때문에 1500회미만은 고정액을 받는 다른 광고에 비해 높은 경쟁력을 가질수 있다.
부지런하기만 하면 관련된 부키워드를 모두 등록하여 주키워드 못지 않은 방문자 확보가 가능하다.


따라서 활용방법을 익혀서 반드시 활용하도록 하자.
오버추어 광고만으로는 방문자가 부족해질 가능성이 높고,
최저가인 200원이하로는 낮출수가 없다. cpc비용이 낮은 광고를 발견하기 위해 노력하여야 한다.

 

포인트6) 구매율을 항상 확인하자

키워드별로 구매 여부를 확인 할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 (에이스카운터 ec버전 등)
이 솔루션을 이용하면 구매율이 높은 키워드를 발견할 수 있다.
구매율이 높은 키워드를 위주로 광고를 집행하여야 한다.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55 정말 중요한 지식인 마케팅 노하우 하나 댓글2 8 동네빵 07.08 8338
1054 인기키워드 효과적으로 찾아내는법 댓글17 3 아기 09.02 9515
1053 블로그 하루 1만명 방문비법 댓글24 3 아기 09.21 5691
1052 카페 글올리는법 3 아기 09.21 5637
1051 저작권 걱정없는 뉴스퍼오는 사이트 댓글1 3 아기 09.21 5175
1050 연관검색어 3 아기 09.21 4053
1049 불법제휴, 합법제휴 마케팅 4 해뤼 08.16 3816
1048 pc사용량이 많은 이들을 공략하라 2 대바기 01.08 3301
1047 지식인 광고의 효과가 얼마나 되나요? 2 대바기 01.08 3573
1046 초보자를 위한 게시판 홍보의 기본 2 별글 12.09 4411
1045 지식인의 변화 댓글1 2 비타민 07.17 2493
1044 네이버 지식인 마케팅 가이드 99 단국강토 04.23 3759
1043 바이럴 마케팅-태풍을 움직이는 나비의날개짓, 입소문 99 단국강토 04.20 3143
1042 스토리텔링 마케팅 99 단국강토 04.17 2911
1041 네이버 지식인 홍보할때 아이디 정지안당하는 방법2 2 환골탈퇴 03.05 3579
1040 네이버 지식인 상단에 내 글이 올라오게 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3671
1039 네이버 지식인 아이디정지 안당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5080
1038 네이버 지식in 홍보 방법입니다 19 웰리스 02.19 3813
1037 입소문 에너지 E=mc² (1) 19 웰리스 02.19 2535
1036 입소문 에너지 E=mc² (2) 19 웰리스 02.19 2727
1035 입소문 에너지 E=mc² (3) 19 웰리스 02.19 2551
1034 마케팅 단계별 입소문 마케팅 실행론 19 웰리스 02.19 2735
1033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583
1032 인터넷 속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715
1031 [마케팅전략]입소문 에너지 공식★ E=mc² ★ 19 웰리스 02.19 2737
1030 입소문의 엄청난 위력 19 웰리스 02.19 2467
1029 입소문 강한 기업 만들기 19 웰리스 02.19 2474
1028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273
1027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II) - 제휴 비즈니스 19 웰리스 02.19 2337
1026 확산을 위한 씨앗: 똑똑한 샘플링의 위력 19 웰리스 02.19 2363
마케팅
특별 마케팅자료
다운로드 마케팅자료
창업,경영
기획,카피,상품전략
동기부여,성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