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온라인 광고의 새기법-시보광고[시보]
작성자 : M 최고의하루
등록날짜 : 2008.12.20 09:48
2,162
시보광고가 새로운 기법의 온라인 광고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보 광고란?  매 정시를 알려주면서 광고주명 및 브랜드명을 멘트로 고지 광고 특징 판매타겟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접근 유일한 침투성을 가진 광고매체 저렴한 제작비 융통성있는 광고 집행
- 출처 : 네이버 지식인

그동안 온라인 광고기법은 심각한 정체상황에 있었습니다.  광고를 싫어하는 네티즌이 다수 생겨나고, 지능적으로 광고를 차단하는 프로그램도 여럿 생겼습니다. 광고노출과 반응의 하락으로 이어졌고, 광고 단가도 상당히 하락하게 됩니다. 광고의 관심율을 높이기 위한 피나는 노력의 일환으로 자극적인 광고 이미지도 눈에 띠게 늘었습니다.

이런 상황 가운데, 3월부터 판도라TV에서 시작한 시보광고에서 온라인 광고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판도라TV의 시보광고는 동영상을 보는 중간에 매 시 정각이 되면 시간을 알려주는 음성과 함께 "GSe스토어에서 OO시 정각을 알려드립니다. 지금부터 1시간 동안 OO 상품을 파격가에 제공합니다"라는 안내 음성과 해당상품의 광고가 전광판을 통해 텍스트로 출력된다.
2000765716_8e6a21fb_1.gif

현재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매 시간 다른 상품을 시보형 광고로 선보인 결과 평균 클릭율이 7.9%로 집계되어 기존 배너광고의 평균 클릭율인 0.1%의 약 80배에 달하는 높은 클릭율로 광고 담당자들조차 놀라워 하고 있다.

- 보도자료 발췌-
 
 
 
현재 GSe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시보광고는 매시 정각 15초간의 안내멘트와 함께 10분간 전광판에 텍스트 형태로 노출되며, 평소 마음속으로 찜해 두었던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을 수 있어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구 매자인 정진수씨는 “인기 있는 상품의 경우 정상가격의 30~40%정도 파격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어서 실속 있는 구매를 할 수 있고, 아이템별로 상품도 다양하고 매시 정각에 맞춰 구매를 기다리는 등 온라인 쇼핑의 재미를 만끽하고 있다.”며 구매 후기를 전했다.
- 보도자료 발췌-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Comment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55 정말 중요한 지식인 마케팅 노하우 하나 댓글2 8 동네빵 07.08 8343
1054 인기키워드 효과적으로 찾아내는법 댓글17 3 아기 09.02 9521
1053 블로그 하루 1만명 방문비법 댓글24 3 아기 09.21 5698
1052 카페 글올리는법 3 아기 09.21 5640
1051 저작권 걱정없는 뉴스퍼오는 사이트 댓글1 3 아기 09.21 5179
1050 연관검색어 3 아기 09.21 4056
1049 불법제휴, 합법제휴 마케팅 4 해뤼 08.16 3822
1048 pc사용량이 많은 이들을 공략하라 2 대바기 01.08 3303
1047 지식인 광고의 효과가 얼마나 되나요? 2 대바기 01.08 3574
1046 초보자를 위한 게시판 홍보의 기본 2 별글 12.09 4412
1045 지식인의 변화 댓글1 2 비타민 07.17 2495
1044 네이버 지식인 마케팅 가이드 99 단국강토 04.23 3761
1043 바이럴 마케팅-태풍을 움직이는 나비의날개짓, 입소문 99 단국강토 04.20 3144
1042 스토리텔링 마케팅 99 단국강토 04.17 2912
1041 네이버 지식인 홍보할때 아이디 정지안당하는 방법2 2 환골탈퇴 03.05 3580
1040 네이버 지식인 상단에 내 글이 올라오게 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3672
1039 네이버 지식인 아이디정지 안당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5085
1038 네이버 지식in 홍보 방법입니다 19 웰리스 02.19 3819
1037 입소문 에너지 E=mc² (1) 19 웰리스 02.19 2537
1036 입소문 에너지 E=mc² (2) 19 웰리스 02.19 2732
1035 입소문 에너지 E=mc² (3) 19 웰리스 02.19 2552
1034 마케팅 단계별 입소문 마케팅 실행론 19 웰리스 02.19 2737
1033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585
1032 인터넷 속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716
1031 [마케팅전략]입소문 에너지 공식★ E=mc² ★ 19 웰리스 02.19 2738
1030 입소문의 엄청난 위력 19 웰리스 02.19 2468
1029 입소문 강한 기업 만들기 19 웰리스 02.19 2475
1028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274
1027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II) - 제휴 비즈니스 19 웰리스 02.19 2338
1026 확산을 위한 씨앗: 똑똑한 샘플링의 위력 19 웰리스 02.19 2364
마케팅
특별 마케팅자료
다운로드 마케팅자료
창업,경영
기획,카피,상품전략
동기부여,성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