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홍보
작성자 : 3 하리오미
등록날짜 : 2013.08.26 18:39
6,552
* 사탕하나를 줘도 누가 줬는지를 알게 하라~
 
* 고객사진을 무료로 하나 찍어줘도  뒷면 & 아래에는 내 상품, 연락처 등 끼워넣기
 
* 스포츠, 연예인 사진도 마찬가지.. 지도...교통..
 
* 기존고객이 다른 고객을 직접 데려오게 할 것...
 
* 진정성잇는 스토리 ==> 전단지 초기작업시, 내가 직접 우리 가족이 쓸걸 구한다면? 을 염두에 두고 할것 
 
* 지금은  아니지만 미래에 내고객이 될수잇는 사람도 타킷팅하라 ~~
 
* 1. 존재알리기. 2. 그 다음에는 오고 싶다고 생각하게 하는 일. 3. 그리고 오게 하는 것. 4. 마지막으로 제품구입.
 
* 고객의 생각은 고객한테 묻는게 최고~~
 
본질을 잊지 말라~~
 
* 타킷설정)  물건 구입 안할 사람한테 백날 얘기하고 우편발송 해봐야 의미 없으므로...
 
* 낯선곳은 잘 오지 않으므로 친근감 표현(동영상,사진,등으로 부드러운 분위기 연출)
 
  =>첫걸음은 고객한테 용기가 필요하다. 고객은 가던데만 갈려고 하는 습성이 있다.
 
* 흥미를 이끌어 낼수있는 DM(=쉽게 고객한테 보내는 편지) 발송==>러브레터 보낸다는 마음으로
 
  읽고 안사면 손해보는 느낌이 오게~~최대한 내 장점을 설득력있게 어필..
 
* 고객이 마음대로 소문내는게 아니라 소문낼수 있게 유발시키는 툴(구조)을 만들어줘야 한층 더 소문이 퍼진다
 
* 내물건(내홈피)을 봐달라고 얘기할게 아니고 자율적으로 고객이 다른고객에게 DM만 건네주면 좋기 때문에...
 
* 칼라사진은 요새 많으니 흑백으로 고객사진을 찍어주는 이벤은?
 
* 고객 심리 파악
 
  (고객이 쓸데없이 지출되는 돈이 안되게~~내입장은 (물건보장)제도.
 
  고객이 브랜드를 찾는 이유는 안심 때문이다  물건에 대해 하자부분~~문제가 되는 부분에 대해서..)
 
  즉 제품 하자시  전액 반환해주는 것.
 
  반환율 %파악해서 한달 몇건인지 확인해볼 것.. 일반적으론 많지 않지만  이익은 압도적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Comments

2 버터왕자짱
한수 배우고 갑니다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55 정말 중요한 지식인 마케팅 노하우 하나 댓글2 8 동네빵 07.08 8331
1054 인기키워드 효과적으로 찾아내는법 댓글17 3 아기 09.02 9509
1053 블로그 하루 1만명 방문비법 댓글24 3 아기 09.21 5668
1052 카페 글올리는법 3 아기 09.21 5628
1051 저작권 걱정없는 뉴스퍼오는 사이트 댓글1 3 아기 09.21 5169
1050 연관검색어 3 아기 09.21 4048
1049 불법제휴, 합법제휴 마케팅 4 해뤼 08.16 3810
1048 pc사용량이 많은 이들을 공략하라 2 대바기 01.08 3295
1047 지식인 광고의 효과가 얼마나 되나요? 2 대바기 01.08 3564
1046 초보자를 위한 게시판 홍보의 기본 2 별글 12.09 4405
1045 지식인의 변화 댓글1 2 비타민 07.17 2487
1044 네이버 지식인 마케팅 가이드 99 단국강토 04.23 3752
1043 바이럴 마케팅-태풍을 움직이는 나비의날개짓, 입소문 99 단국강토 04.20 3137
1042 스토리텔링 마케팅 99 단국강토 04.17 2901
1041 네이버 지식인 홍보할때 아이디 정지안당하는 방법2 2 환골탈퇴 03.05 3559
1040 네이버 지식인 상단에 내 글이 올라오게 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3660
1039 네이버 지식인 아이디정지 안당하는 방법 2 환골탈퇴 03.05 5061
1038 네이버 지식in 홍보 방법입니다 19 웰리스 02.19 3793
1037 입소문 에너지 E=mc² (1) 19 웰리스 02.19 2531
1036 입소문 에너지 E=mc² (2) 19 웰리스 02.19 2715
1035 입소문 에너지 E=mc² (3) 19 웰리스 02.19 2548
1034 마케팅 단계별 입소문 마케팅 실행론 19 웰리스 02.19 2728
1033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577
1032 인터넷 속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710
1031 [마케팅전략]입소문 에너지 공식★ E=mc² ★ 19 웰리스 02.19 2732
1030 입소문의 엄청난 위력 19 웰리스 02.19 2462
1029 입소문 강한 기업 만들기 19 웰리스 02.19 2471
1028 [마케팅 프로모션] '착각'을 '공식화'하는 입소문 마케팅 19 웰리스 02.19 2267
1027 작고 강한 기업을 위한 마케팅 제언 (III) - 제휴 비즈니스 19 웰리스 02.19 2332
1026 확산을 위한 씨앗: 똑똑한 샘플링의 위력 19 웰리스 02.19 2356
마케팅
특별 마케팅자료
다운로드 마케팅자료
창업,경영
기획,카피,상품전략
동기부여,성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