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광고메일은 자신과 관계가 없다면 지워버리거나 스팸으로 간주해 버린다.
하지만 광고메일을 보내시는 분들은 대부분 쇼핑몰 운영자들이면서 한편으
로는 자신의 고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광고메일을 지워버리는것보다 이분
들에게 역으로 답장을 보내 쇼핑몰을 홍보할수도 있다.
그래서 광고메일이 많이 올수 있도록 다른 게시판에 글을 남길 때 고의로
이메일을 많이 남기는것도 아이디어 방법중에 하나이다.
이런 경우는 한번 노출이 되면 평생 광고메일이 올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보다는 광고전용 이메일을 만드는것도 좋은 방법이
다.
광고메일 전용으로 이용할때는 가능한 한 한메일과 한메일이 아닌 다른 메
일을 하나씩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메일을 이용할 경우에는 다음카페등에 글을 남기면 홍보용 메일을 개인적으로 보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분들에게 역으로 홍보를 할수 있으며, 일반 홈페이지등에 글을 남길 때 한메일이 아닌 다른 메일을 남기면 광고메일을 받는데 유리할 수 있다.
카페나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실때는 게시판 성격과 맞는 글을 남겨야지 엉
뚱한 광고성글을 남겨서 지워지는 일이 없도록 하기 바란다.
하지만 광고메일과 스팸메일은 구분해야 하기 때문에 스팸메일을 열고 답장을 해주는건 비생산적일뿐만 아니라 스팸메일을 잘못열면 큰일나는건 아시죠?
인터넷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메일을 오픈하지 않고도 스팸메일과 광고메일을 어느정도 구분할수 있겠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이메일 제목이나 내용이 모두 영어로 되어있거나 성인광고, 또는 대출광고등은 거의가 스팸에 포함되기 때문에 오픈하지말고 바로 지워버리기 바란다. 또한 메일을 받았을 때 제목이 아닌 메일보낸사람위에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은상태에서 올려만 놓구 있으면 상대방 이메일 주소가 나타난다. 이때 이메일주소가 너무 복잡한것도 대부분 스팸메일이기 때문에 지워버리면 된다.
광고메일을 이용하는 방법은 어디까지나 아이디어일 뿐이지 쇼핑몰마다 특
색에 맞지 않을수 있기 때문에 비생산적이라고 생각되시는 쇼핑몰은 하면
안되겠지요.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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