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마케팅코드 운영자/대표  허경수
고객이 호기심으로 읽기 시작하다가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구매설득시스템을 개발하여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 업체의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300%~800% 이상의 매출상승을 올리게 되었고 현재는 이런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 홈페이지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최고 수준의 마케팅력(力)을 터득하게 된 계기, 자연기술법

최고관리자 0 541


평소와 다름없이
PC앞에 앉아
기획서를 만들던
어느 날 이었습니다.

머리 속에
구상하던 기획 안을
막 떠올리려고 하는 순간

저는

지금까지 살면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강렬하고 생생하며
죽을 때까지
결코 잊지 못할

그리고

제 인생을
완전히 바꿔 놓을
운명의 순간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 운명의
순간이란 것은

제가
만들려고 하던
기획안의 전체 내용,
그것도 3년 뒤 까지의 내용이
그리고 생각하지도 않았던 내용들이

마치 누군가
미리 다 만들어 놓은
기획안을 찍어서
사진을 보여 주듯

그래서 마치
영화의 스크린을
보는 것처럼

그렇게 동시에
머리 속에
쫙 하고 펼쳐 지는
것이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 내용들이
두서 없이
펼쳐 지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
정리할 것도 없이
가장 효율적으로
그리고 체계적으로
정리된 채로
보여 지는 것이었습니다.

10초도 안 되는
아주 짧은 순간에
말입니다.

또한
전체 내용이 한 번에
들어오기도 했지만
부분을 보려면
부분이 다시 확대되어
자세히 보이기도 했습니다.

생각하면 생각하는 대로
원하는 부분이 생생하게
보여 지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당시
저에게 일어났던 일이
어떻게 된 일인지
미처 생각할 겨를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머리 속으로 그렇게
쏟아져 들어오는 정보가 너무나 아까워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
미친 사람처럼 자판을 두드리며
머리 속에 펼쳐 진 내용을 받아 적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머리 속에서 연기처럼 사라져
언제 다시 그런 내용을
다시 떠올릴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정신 없이
다 받아 적고 나서 보니
분량은 A4용지로
100페이지 정도가 되었고
시간은 한 시간 가량이
지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때 문득

영화에서
모짜르트나 베토벤 혹은
천재적인 과학자들이
미친 듯이 악보를 적어 내려 가거나
수학 공식을 적어 나가는 광경이
떠올랐고

제가 경험한 순간이
그들이 경험한 것과 같은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그 같은 순간을
경험해 보지 못한
사람들은

아인슈타인이나
모짜르트,
에디슨 같은

역사상
천재적인 결과물을 남긴
천재적인 위인들이

그들만의
어떤 타고난
특별한 능력 때문에
그러한 천재적인 결과물을
남길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하겠지만

천재가 아님에도
그 같은 특별한
순간을 경험한
저로서는

천재적인
능력 때문이 아니라

어떤
특정 조건이
되었을 때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체험을 통해
확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비록
누가 가르쳐 주진
않았지만

그러한 특정한
조건이라는 것이
바로

몰입이라는 것도
스스로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체험한 것처럼

몰입을 하게 되면
그 순간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와 관련된
각종 아이디어와 방법들이

타자 속도가
도저히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폭포수처럼
일시에 쏟아져
들어오기 때문에

하나의 정보도 놓치기 않기 위해
미친 듯이 자판을 두드리게 됩니다.

영화에서
베토벤이나 모차르트가 미친 듯이
악보를 그려 나가거나

과학자들이
위대한 과학적 발견을 할 때

미친 듯이
수학 공식을
적어 나가는 장면은

모두
몰입을 통해
악상이나 공식이
무한정 쏟아져 들어오기에

그런 악상과 공식을
놓치지 않기 위해
받아 적기 바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몰입을 통해
정보가 쏟아져 들어오게 되면
그 순간


생각이란 불필요합니다.

생각하지 않아도
쏟아져 들어오는 정보를
받아 적을 틈도 없기
때문입니다.

즉,
이러한 몰입 상태에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받아 적는 다는 표현이
더 맞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인슈타인이나
모짜르트, 에디슨 같은
천재적인 발상력을 가진 위인들이

그들이 가진
천재적인 능력 때문에
천재적인 생각을 해낸 게 아니라

남들보다
뛰어난
몰입 능력으로

어딘가에 존재하는
정보 저장고에 접속하여
원하는 정보를 받아 적은 것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정보가
존재하는 곳이
바로

인간이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우주의 모든 존재의
경험, 지식, 지혜 등이
녹아 있는 거대한 데이터 저장고인
집단무의식이라고
추론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보통
각자의 타고난 창조적인 능력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은
우리가 상상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이미 집단무의식 속에
정보 형태로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상상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인류의 문명과 문화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던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도

관련 정보가 집단무의식에
이미 존재하고 있었기 때문에

아인슈타인은
상대성 이론에 필요한
영감과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었던 것입니다.

즉, 몰입을 통해

우주의 모든 존재의
경험, 지식, 지혜 등이
녹아 있는 거대한 데이터 저장고인
집단무의식에 접속하여

천재적인 아이디어와
영감을 어렵지 않게
떠올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몰입을 통해

그러한 천재적인
아이디어와 영감이 존재하는
집단무의식에 접속할 수
있었던 것은

우연히
그렇게 된 것이 아니라

저만의
어떤 특별한 습관 때문에
그렇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특별한
습관을 정리하여

누구나 쉽게
몰입으로 들어가

우주의 모든 존재의
경험, 지식, 지혜 등이
녹아 있는 거대한 데이터 저장고인
집단무의식에 접속하여

보통 사람이 보기엔
천재적이라고 할 수 있는
천재적인 아이디어와 영감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정리한 방법이 바로
자연기술법입니다.

저는 제가 경험한
모든 것들이

저도 모르게
터득하여 사용했던
자연기술법 덕분이었다는 것을
확신한 뒤로

그러한 자연기술법을
저의 주 업무인
마케팅과 기획에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시작했고

그럴 때마다
몰입을 통해
우주의 무한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집단무의식에 접속하여

아이디어와 생각들이
저절로 떠올라
어렵지 않게
기획서를 만들 수 있게 되었고

그렇게
자연기술법을 의식적으로
계속해서 진행하자,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때
집단무의식에 접속하여
원하는 정보를 사용할 수 있는
즉시 몰입 능력이
계발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문제의 본질을 꿰뚫을 수 있는

혹은
집단무의식에
저장된 방대한 정보 중

찰나의 순간에
정보를 선별하여 찾아내고
찾아낸 정보에 대한
온전한 가치 평가를
내릴 수 있는 능력인 직관력
(마케팅 분야의 직관력을 마케팅 직관력,
줄여서 마케팅력이라고 부름)
이 더욱 강해 졌고

직관력이 생기면
동시에 배양되는

전체와 부분을
빠짐없이 그리고 치우치지 않게
통섭하고 통관하며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안목인 통찰력

그러한 직관력과
통찰력이 극대화됨으로써

생각하는 즉시
문제에 대한 본질이 확연히 드러나면서
문제해결 및 목표 달성 전략이 떠오르고

그러한 전략을 실행할 입체적인 체계가
동시에 머릿속에 그려 지고

이와 함께 체계를 이루고 있는
세세한 계획들이

파노라마처럼
입체적이고 다중적이면서도
효율적으로 정리되어
한 순간에 머릿속에
펼쳐 지는 등,

세계와 세계가
시공간적으로
복합적이고 다중적이며
다층적으로 얽혀 있어

보통 사람의 의식으로
쉽게 접근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고차원적인
복잡계를 설계할 수 있는
능력까지 생기게 되어,

문제 해결에 필요한
모든 전략과
계획, 방법, 내용들을

몇 분 안에
혹은 단 몇 초 만에
즉시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됨으로써

문제해결에
필요한 모든 자원을

다른 그 어떤 곳에도
의지하지 않고


스스로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능력이
바탕이 되어

쇼핑몰,
홈페이지,
투자유치,
고객유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막라하여

남들보다
시간과 비용은 덜 들이고도
더 짧은 시간에
 더 높은 수익을 올리거나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게 되었고

그러한 일들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 중

핵심 내용만을 뽑아
공식으로 간결하게 정리한
구매설득시스템이라는
마케팅 방법론이자 체계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마케팅과 기획, 영업에 대한
책 한 권 읽지 않고도

또한

강의 한 번 듣지 않고도

저보다 해당 분야에
지식과 경험이 많은 사람보다도
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는

마케팅체계이자 방법론인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들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든 이후,

시중의
마케팅대행사,
마케팅교육회사,
마케팅강사,
홈페이지 제작회사 들이

제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보고

자신들의
마케팅강의,
홈페이지제작,
마케팅 대행 등의
영업에

구매설득시스템을
이용하기 하기 위해

무분별하게
구매설득시스템의
개념을 따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의도치 않게도
구매전환율과
관련된 개념으론

대한민국의 많은
마케팅대행사,
마케팅교육회사,
마케팅강사 들이
따라 하는
오리진(origin)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흉내만 낼 줄 알았지

그들이 제공하는
마케팅대행에
마케팅강의에
홈페이지제작에

제대로 된
구매설득시스템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 자신도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해
깊이 있게 몰랐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 같으니까

그래서
돈을 더 벌 수
있으니까

구매설득시스템의
문리는 제대로 트지 못한 채


자신들의 서비스에

아무런 허락도 없이


그것이 무엇인지도 제대로 모르면서
그저 가져다 붙이기 바빴던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그들에 의해​

구매설득시스템이
줄 수 있는 진정한 가치가
오도되거나
훼손되기 시작했고,

그들의 영업 수단에
이용당하기만 했지

그들이 대상으로 하는
고객들은 그 어떤 실질적인
도움을 얻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를 더 이상
두고 볼 수만 없어

잘 팔리는 홈페이지의 비밀이자
마케팅 황금의 공식인
구매설득시스템의 진정한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고

여기서 그치지 않고
그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와 마찬가지로
배우거나 경험하지 않은 어떤 마케팅 문제라도
해당 분야의 전문가보다

더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진정한 마케팅 능력인

마케팅력(力)을

전수하기 위해

구매설득시스템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게 된 것입니다.

구매설득시스템 전문가과정은

외국의 마케팅 방법론을
소개하는 강의가 아닙니다.

수강생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또 강사의 전문성을 포장하기 위해

써 먹지도 못하는 잡다한 마케팅 방법을 모아서
정리한 뒤 소개해 주는 큐레이션식 강의가 아닙니다.

또한 자신의 사업에 적용하여
성공할 수 있을지 확실치도 않은
남의 성공 사례를 분석해서
팁을 알려 주는 수준의 강의가 아닙니다.

구매설득시스템 전문가과정은

지금까지
살펴보신 것처럼

자연기술법이라는
저만의 방법으로
몰입 능력을 계발하고

몰입 상태에서 저절로
터득되는 직관력과 마케팅력
오리진(origin)이 될 수 있는 발상력,
통찰력과, 복잡계를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터득한 뒤

외국의 마케팅 방법론과 이론이 아닌
보편성, 일관성, 체계성을 가진,
그래서 다른 마케팅 방법을 배우지 않아도
마케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구매설득시스템이라는
마케팅 방법론과 체계를

자연기술법이라는
초등학생도 저절로 쉽게
마케팅력을 터득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강의 방법을 통해

제가 가진 것과
동일한 수준의

마케팅력(力),
오리진(origin)이 될 수 있는 발상력,
통찰력과, 복잡계를 설계할 수 있는 능력 등을
가질 수 있도록 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마케팅 능력자를
양성하기 위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강의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