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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쇼핑몰 대박 못내는 진짜 이유
⑥ 구매설득시스템 하나만 제대로 알면 당신도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성공할 수 있다!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1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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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 / 마케팅코드 대표 허경수​

이처럼 지금까지 당신은 마케팅의 본질이 설득에 있음에도 그러한 설득에 초점을 맞춰 인간의 진짜 구매심리를 정교하게 자극하여 어떻게 사게 만들까에 대한 체계적인 원리와 방법, 기술로 구성되어 매체사용법, 활용법, 형식적 기법이 아닌 그러한 매체에 담을 내용을 어떻게 구성하면 반응율을 극대화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매설득시스템과 같은 방법론이 아닌,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각종 매체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매체사용법 및 활용법과 형식적 기법에 치중한 마케팅 기법만을 제시한 껍데기만을 배운 것이고,

그런 이유로 저는 그 동안 당신이 비록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며 수많은 마케팅을 배웠어도 당신은 정작 ‘마케팅을 배운 적이 없다’라고 말씀 드리는 이유인 것입니다. 당신은 수많은 마케팅을 배웠어도 당신은 마케팅을 배운 적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은 여전히 마케팅을 모르는 것이고 그렇게 마케팅을 모르니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를 잘 팔리도록 바꾸지 못했던 것이며, 당신의 마케팅과 광고의 반응율을 더욱 극대화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 동안 당신이 수많은 마케팅 책과 강의를 들었어도 당신의 홈페이지가 잘 팔리는 홈페이지로 바뀌지 않았던 가장 근본적인 이유인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쇼핑몰과 홈페이지 운영으로 성공하고자 한다면,

블로그마케팅을 하고, 페이스북마케팅을 하고, 인스타그램마케팅을 하고, 카페마케팅을 하고, 이메일마케팅을 하고, 기타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TV광고를 하고 신문광고를 하고 인터넷광고를 하는 것도 당신에겐 물론 중요한 일이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인스타그램마케팅, 카페마케팅, 이메일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TV광고, 신문광고, 인터넷광고 등의 내용을 어떻게 만들고 진행해야 더 많은 고객이 읽게 만들고 클릭하게 만드는지,

또 그렇게 각종 마케팅과 광고를 통해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찾아온 고객이 내용을 어떻게 만들어야 제품 또는 서비스상세페이지를 더 많이 읽게 만들고 더 많은 사람이 제품을 구매 또는 서비스를 신청하게 만들 수 있는지 고객 설득에 대한 정교한 원리와 방법, 기술을 담고 있는 구매설득시스템을 알고,

이를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 그리고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그리고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온오프라인 광고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저는 제가 직접 만든 구매설득시스템을 입사에 적용하여,

113대 1의 경쟁율을 뚫고 입사, 투자유치 제안서에 적용하여 10페이지짜리 제안서 하나로 단 일주일 만에 수천 만원 투자유치,


영업용 제안서에 적용하여 5페이지짜리 제안서 하나로 단, 며칠 만에 2천만원짜리 고객확보,


인터넷 카페에 적용하여 3,000명짜리 인터넷카페 하나로 3개월만에 한 달에 3억원의 투자금이 계속해서 들어오는 고객확보시스템 설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여 컨설팅해준 타이어관련 쇼핑몰의 첫 달 매출이 2억 4천만원에서 4억 9천만원으로 2배 이상 상승,


블로그, 카페, 지식인 마케팅 없이 광고비 30만원 만으로 직접 운영한 화장품 쇼핑몰, 월평균 순수익 천만원 이상 달성(본사 매출의 40배),


블로그, 카페, 지식인 마케팅 없이 평균 광고비 100만원 만으로 직접 운영한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평균 순수익 1천 6백만원 이상 달성(본사 쇼핑몰 매출의 3배 이상),


컨설팅해준 역학상담 홈페이지의 상담 신청율이 3배이상 상승하는 등

입사, 판매, 영업, 투자유치 등에서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일들을 단기간에 쉽게 해냈습니다.

그리고 저는 현재도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광고와 홍보 없이도 저절로 방문자가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적용한 마케팅체계인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한 컨설팅과 강의를 통해 다른 마케팅방법보다 시간, 비용, 노력을 덜 들이고도 쉽게 고객의 매출을 올려주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너무나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고 있고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모든 정보가 오픈 되어 공유되고 있으며 판매자간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어 고객의 선택권은 끝이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되었고 그러한 막강한 선택권으로 무장된 고객의 힘이 그렇잖아도 영악한 고양이 같은 고객을 더욱더 영악해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잘해 주는데도 고개를 갸우뚱거리면서 의심하며 쉽게 다가오지 않으며 충분히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결코 친해지지 않고 다 잡았다고 생각하는데도 결코 잡히지 않으며 완전히 내 것이 되었다고 생각했는데도 어느새 손아귀를 벗어나며 결코 완벽하게 내 것이 되지 않는 그런 수많은 고양이 같은 고객을 상대로 사업을 해야 하는 냉혹한 현실에 직면해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일수록 구매설득시스템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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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려드립니다! >

2018, 4월 21일 부로, 그동안 본 '구매설득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진행했던 강의와 컨설팅 등의 모든 내용을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이어갑니다.

따라서 '구매설득시스템(마케팅코드) 회원님들께선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홈페이지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활동을 이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캣콘매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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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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