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당신이 쇼핑몰 대박 못내는 진짜 이유
⑤ 구매설득시스템을 적용하면 당신의 마케팅에 고속도로가 뚫리는 이유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1 14:18
1,407

edfde7d0865c754d7fce09a4b56c3c7f_1512213

이렇게 구매설득시스템 하나로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한 이유는,

구매설득시스템은 특정 분야나 특정 플랫폼에만 적용되는 전형화 된 방법론이 아니라 설득에 초점을 맞춰 기존의 쇼핑몰/홈페이지, 블로그/카페/지식인, 이메일, 언론홍보, SNS, 제안서, 전단지 등 그 분야와 형태에 상관없이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 또는 당신이 설득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반응이 극대화되도록 체계적이고 정밀하게 구성된 설득의 원리와 방법을 담고 있는 공식과 체계이기 때문입니다.

쇼핑몰, 홈페이지 - 어떻게 하면 더 사게 만들까?


블로그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반응하게 만들까?


이메일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읽게 만들고 더 반응하게 만들까?


언론홍보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신뢰하게 만들까?


페이스북(SNS)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공감하게 만들까?

​기타 온라인 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반응하게 만들까?

TV, 신문 광고 - 어떻게 하면 더 보게 만들고 더 반응하게 만들까?


온라인 광고 - 어떻게 하면 더 보게 만들고 더 클릭하게 만들며 반응하게 만들까?

쇼핑몰도, 홈페이지도, 블로그마케팅도, 카페마케팅도, 이메일마케팅도, 언론홍보마케팅도, 페이스북마케팅도, 인스타그램마케팅도, 기타 온라인 마케팅도 모두 같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SNS마케팅, 또 그 어떤 새로운 마케팅이 나와도 본질은 결국 이것 하나입니다. 어떻게 반응하게 만들까?

그 어떤 새로운 마케팅방법론이 나와도 말만 조금씩 다를 뿐 하늘 아래 이 어떻게 반응하게 만들까를 벗어나는 그 어떤 마케팅 방법론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에도 그러하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반응하게 만들까가 바로 마케팅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러나 당신이 그 동안 책과 강의를 통해 배운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은 어떻습니까?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당신이 지금껏 배운 그러한 모든 마케팅지식을 총동원하여 아래 홈페이지를 분석하고 설명해 보세요.

아래 홈페이지의 어디를 어떻게 고쳐야 고객이 더 사게 만들 수 있는지, 또 왜 그렇게 고쳐야만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어느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정도로 인간의 구매심리에 입각하여 정확하게 설명해 보세요. 우물쭈물 하지 말고 10초 이내에 즉시 말입니다.

edfde7d0865c754d7fce09a4b56c3c7f_1512212

마찬가지로 아래 광고도 분석하고 설명해 보세요.

아래 광고의 어디를 어떻게 고쳐야 더 클릭하게 만들 수 있는지, 또 왜 그렇게 고쳐야만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어느 누구도 부정하지 못할 정도로 인간의 구매심리에 입각하여 정확하게 설명해 보세요. 우물쭈물 하지 말고 10초 이내에 즉시 말입니다.

10b31b3a4bd3687e037a528dbf4a1d9c_1512139

 

당신은 위 홈페이지와 광고를 제대로 분석하고 그 결과에 대해 자신 있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 동안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을 배웠어도 당신은 그럴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지금까지 배운 것은 표면구매심리 속에 감춰진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치밀하고 정교하게 자극하여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듦으로써 쇼핑몰(홈페이지)의 구매전환율과 각종 광고 및 마케팅의 반응율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구매설득시스템과 같은 설득에 초점을 맞춘 방법론이 아닌,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각종 매체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매체사용법 및 활용법과 형식적 기법에 치중한 마케팅 기법에 불과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 동안 책과 강의를 통해 열심히 배운 그러한 마케팅 방법론 어디를 봐도 표면구매심리 속에 감춰진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정교하게 자극하여 어떻게 내용을 구성해야 더 클릭하게 만들고, 더 사게 만들고, 더 신청하게 만드는지, 더 반응하게 만드는 체계적이고 제대로 된 원리와 방법을 찾아볼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한 마케팅방법론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은 그저 그러한 마케팅방법론들에 대한 사용법, 활용법, 형식적 기법만이 다인 것입니다.

그러니 해결책은 고사하고 제대로 된 분석조차 못하는 매체사용법이거나 활용법, 형식적 기법에 불과한 시중 마케팅방법론으로 무슨 수로 어디를 어떻게 바꿔야 표면구매심리 속에 감춰진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정교하게 자극하여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드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지 제대로 알 수 있겠습니까?

또한 무슨 수로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기타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의 반응율을 더 높일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며,

또 무슨 수로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에 적용하면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더욱 높일 수 있는지 알 수 있겠습니까?

계속해서보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