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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쇼핑몰 대박 못내는 진짜 이유
④ 구매설득시스템을 적용하면 당신의 마케팅에 고속도로가 뚫린다.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1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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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

1.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


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


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


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


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럼으로써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는 현재 상태에서 광고와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을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 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비단 쇼핑몰/홈페이지뿐만 아니라 구매설득시스템을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기타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 등에 적용하면,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구매설득시스템을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에 적용하면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광고에 시간과 비용,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당신이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 그리고 각종 마케팅 글쓰기와, 각종 광고 등에 적용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에 도사리고 있던 각종 장애물들을 제거하고 성공으로 곧바로 직진할 수 있는 슈퍼 고속도로를 내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그러나 이게 다가 아닙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사업에 필요한 파트너나 자금을 유치하기 위한 제안서를 만드는데 적용하면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통해 당신의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매설득시스템을 아이템최적화의 기준으로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 아이템이 어떤 점이 부족한지,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하는지 알게 되어 당신의 사업 아이템을 최적화하여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사업을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와 각종 마케팅에 적용할 경우 구매전환율과 반응율을 극대화시켜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데,

이렇게 홈페이지와 각종 마케팅에 적용할 경우 고객과 매출이 늘어난다는 것은 곧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가 잘 팔리거나 마케팅에 대한 반응율을 높이는 기준 요소로 작용한다는 얘기이며, 따라서 잘 팔리도록 만들거나 마케팅에 대한 반응율을 높이도록 만들기 위해선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제대로 구성하면 된다는 얘기이기에,

만일 당신이 취급하고 있는 아이템이 구매설득시스템 관점에서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요소 중 어떤 요소가 부족한지를 살펴보고 부족하거나 제대로 구현되지 않은 요소를 보완하거나 제대로 구성하여 주면 그 만큼 아이템을 고객의 반응이 극대화되도록 보완해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마케팅이 문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반응이 잘 일어나지 않을 경우, 도대체 ‘내 아이템이 도대체 뭐가 문제지?’

하며 고민하는 분들은,

구매설득시스템을 통해 구매설득의 관점에서 어렵지 않게 자신의 아이템이 어떤 점이 부족한지, 어떻게 보완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게 되고 그렇게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발전시켜 나감으로써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어 사업에 성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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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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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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