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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드는 진짜 능력은 마케팅지식이 아닌 마케팅력이다!
작성자 : M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6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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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것은 누구한테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들만한 마케팅지식을 배웠기 때문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제가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들 당시엔 배우고 싶어도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드는데 필요한 마케팅지식과 정보가 시중에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은 113대 1의 경쟁을 뚫고 입사가 가능하게 만들었던 기획서 작성능력, 아무 영업기반이 없던 법무사 사무실에서 영업기반이 잘 다져졌던 법무사 사무실 30여군데와 경쟁하여 수백건의 집단등기를 수주하는데 일조하게 만들었던 제안서 작성능력,

명도 고객이 필요했던 명도전문가에게 단 며칠 만에 2천만원짜리 수수료 수입을 만들어 주었던 능력, 도박으로 투자금을 탕진한 경매전문가에게 3개월만에 3억원의 투자금이 계속해서 들어오게 만들어준 능력,

사무실 하나 없이 300명 정도 되는 카페 하나에서 여러 사람으로부터 큰 돈을 투자하게 만든 능력, 블로그 마케팅이나 카페 마케팅 등을 전혀 하지 않고 광고도 남들의 10분의 1만 하고도 몇 배 이상의 매출을 오픈 첫 달부터 올린 능력,

수많은 인원과 에이젼시를 거치고도 5여년간 오르지 않은 쇼핑몰의 매출을 리뉴얼 첫 달 2배 이상의 매출을 올리도록 만든 능력, 역학원 사이트의 상담신청율을 오픈 첫 달 이전에 비해 3배 이상 올린 능력,

그리고 그러한 매출들이 첫 달의 이벤트로 끝나지 않고 계속될 수 있는 근본적인 마케팅 자산을 만들어 준 능력, 그리고 이 모든 것의 기저에 공통적으로 흐르고 있는 고객의 마음을 원하는 대로, 계획했던 대로 움직이게 만드는 설득 능력,

그리고 그 모든 것들을 책 한 권 참고하지 않고 강의 한 번 듣지 않고 누구한테 배우지 않고 누구의 도움도 없이 오직 혼자서 해낸 능력, 그런 능력으로 제가 직접 만든 순수 국산 마케팅방법론이자 체계이자 이론으로,

제가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일을 해내고 표면구매심리 속에 감춰진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치밀하고 정교하게 자극하여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듦으로써 쇼핑몰(홈페이지)의 구매전환율과 각종 광고 및 마케팅의 반응율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구매설득시스템과 같은 설득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인 방법론을 다른 마케팅방법론을 참고하지 않고 다른 누군가에게 배우지 않고도 독자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었던 이유는,

마케팅의 본질이 무엇인지, 왜 본질이 중요한지, 왜 본질을 추구해야 하는지, 왜 본질에 입각한 마케팅방법이어야 하는지 문제의 본질을 꿰뚫어 봄으로써 문제에 대한 가장 전략적인 해결책을 곧바로 제시할 수 있는 마케팅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케팅력이란 마케팅 직관력의 줄임 말로 문제의 핵심과 그에 대한 제대로 된 해결책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문제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꿰뚫어 보고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다른 곳에서 배우지 않고도 심지어 그러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천재적인 영감과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는 발상력을 통해 문제해결에 필요한 창의적이며 전략적인 해결책을 곧바로 제시할 수 있는 능력으로 제가 직접 만들어낸 용어입니다.

제가 책을 보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 배우지도 않고 제 스스로 ‘왜 사지 않는지’에서부터 출발하여 사람의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정교하게 자극하는 원리와 방법, 기술을 담은 독자적인 마케팅방법론과 체계인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이유도,

문제의 본질을 꿰뚫어 봄으로써 지식과 경험이 없어도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어려운 일들을 해내거나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원하는 대로 만들어 낼 수 있는 마케팅력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당신의 마케팅을, 당신의 광고를 실질적으로 바꿔줄 수 있는 사람은,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그로스해킹,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 마케팅을 책과 강의로 다른 사람에게 배우거나 외국의 마케팅이론을 소개하는 등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

문제의 핵심과 제대로 된 해결책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문제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꿰뚫어 보고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다른 곳에서 배우지 않고도 심지어 그러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천재적인 영감과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는 발상력을 통해 문제해결에 필요한 창의적이며 전략적인 해결책을 곧바로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인 마케팅력을 가진 사람인 것입니다.

제 말이 틀렸다고 생각되시나요?

그렇다면 광고계에서 천재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별명이 광고 천재이자 실제로도 광고 천재인 이제석의 경우를 한 번 보세요. 그 사람이 광고계의 천재로 이름을 날리게 된 것이 과연 광고에 대한 지식 때문이었을까요?

아닙니다.

현재 광고천재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이제석이 광고천재로 불리게 된 이유도,

자신이 기획하고자 하는 광고가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꿰뚫어보고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다른 곳에서 배우지 않고도 심지어 그러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천재적인 영감과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는 발상력을 통해,

문제해결에 필요한 창의적이며 전략적인 해결책을 곧바로 제시할 수 있는 마케팅력이 있었기 때문에 이전에 전혀 없었던 새로운 내용을 만들면서 이전과는 전혀 다르면서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광고를 기획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래의 쇼핑몰 상세페이지를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쇼핑몰을 잘 팔리는 쇼핑몰로 만드는데 머리 속에 든 마케팅지식만으로 해결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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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쇼핑몰을 잘 팔리는 쇼핑몰로 만드는데 필요한 마케팅 지식은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그로스해킹,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의 지식은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구매설득시스템 하나면 충분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한 지식을 안다고 해서 누구나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을까요?

잘 팔리는 홈페이지는 머리에 든 마케팅 지식이 아니라 구매설득시스템을 활용하여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기획력이며,

그러한 기획력은 문제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꿰뚫어 보고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다른 곳에서 배우지 않고도 심지어 그러한 정보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천재적인 영감과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는 발상력을 통해 문제해결에 필요한 창의적이며 전략적인 해결책을 곧바로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인 마케팅력이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즉,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는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그로스해킹,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에 대한 지식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 또한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한 지식이 많은 사람이 아니라 마케팅력이 있는 사람인 것입니다.

실제로 저는 예전에 현재의 구매설득시스템3.0 버전보다 이전 구매설득시스템 버전을 잠깐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을 거라는 저의 기대와는 달리 막상 현실에선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한 내용을 알려 줘도 제대로 구현 못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을 보고 한 동안 어리둥절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마케팅 대행을 하거나 마케팅 강의를 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들조차 아이템에 최적화 된 제대로 된 독자적이고 창의적인 구매설득시스템을 구현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동안 제겐 너무나 쉬운 방법인데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은 왜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지 그러한 차이가 도대체 어디서 오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가 보통 사람들과 달랐던 것은 단순히 구매설득시스템을 비롯한 마케팅 지식에 대한 차이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들과 달랐던 것은 지식이 아니라 지식을 자유자재로 활용하거나 지식과 경험이 없어도 새로운 방법을 창조하는 능력이었고 그러한 능력에 사용되는 능력이 바로 마케팅 직관력, 줄여서 마케팅력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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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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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2 역시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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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직강]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3배~10배이상 올리는 방법,
1:1 강의 +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