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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구매설득시스템 적용,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 만들기 컨설팅 진행과정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8.01.17 2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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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는 일은 단순히 구매설득시스템 공식을 홈페이지에 갖다가 짜깁기 하여 붙이는 일이 아닙니다.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는 일은 고객을 가장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는 모든 고객 확보 전략이 녹아 있는 종합적이고 복합적인 온라인 사업 체계를 홈페이지란 수단을 통해 구현하는 일로,

이를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먼저 아이템의 본질을 꿰뚫어 볼 줄 아는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아이템의 본질을 꿰뚫어 볼 줄 알아야 사업 아이템을 제대로 분석하고 아이템에 최적화된 고객확보전략을 수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고객확보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현하는 구매설득시스템을 설계하고 첫 방문자에게 홈페이지와 제품 및 서비스를 각인시킬 수 있는 슬로건과 핵심카피 등 갖가지 구매설득컨텐츠와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구매설득장치들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케팅강사나 마케팅 컨설턴트들이 강의 등 말로는 잘하지만 막상 앞에 앉혀 놓고 쇼핑몰을 보여주며 구매설득시스템을 활용하여 구매전환율을 더 높이는 구성체계를 제시하라고 하면 마치 약속이나 한 듯 하나같이 꿀 먹은 벙어리가 되어 아무 말도 못하고 눈만 깜박거리는 경우가 대부분인 이유는,

구매설득시스템을 구현하는 일은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체계를 구성하는 일로 이렇게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체계인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선 먼저,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파악하여 아이템에 최적화된 고객확보전략을 수립할 줄 알아야 하며 이것이 가능해야 고객확보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현하는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것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파악하여 아이템에 최적화된 고객확보전략을 수립하는 단계에서부터 막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들이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파악하는 단계에서부터 막히는 이유는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파악하려면 문제의 본질을 볼 수 있는 마케팅 직관력인 마케팅력이 있어야 하기 때문인데,

이들에겐 이러한 마케팅력이 부족하거나 없기 때문에 아이템의 본질을 꿰뚫어 보지 못하고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파악하지 못하게 되니 아이템에 최적화된 고객확보전략을 수립하지 못하고 이를 구체적으로 실현하는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함으로써 결국 구매설득시스템이 구현된 저절로 방문객이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들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케팅력은 없이 구매득시스템을 도용하거나 베껴서 강의와 컨설팅을 하는 사람들이 만든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보면 초보자가 보기엔 그럴 듯하게 보이긴 하지만 구매설득시스템을 직접 만든 저의 눈으로 살펴보면 핵심을 정확히 짚지 못하거나 구매포인트를 정확히 맞추지 못하는 등 허술한 데가 한두 군데가 아닌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은 마지막 단계인 구매버튼을 누르는 단계까지 가는 동안 고객이 한 번 빠져들면 이탈하지 않고 끝까지 몰입할 수 있도록 일관된 설득의 논리와 흐름이 끊기지 않고 한 호흡으로 마지막까지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들이 구매설득시스템으로 구성했다고 하는 상품상세페이지를 보면 구매설득시스템의 일관된 설득의 논리와 흐름이 아예 보이지 않거나 일부 있다고 해도 끝까지 이어지지 않고 중간 중간에 끊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은 고객이 읽다가 생각하고 또 읽다가 생각하며 마지막 페이지까지 가도록 그렇게 구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은 각 단계를 지날 때마다 고객의 머릿속에 물음표가 아닌, ‘그렇지’ 란 말이 계속해서 이어지게 만들어 마지막 단계인 구매버튼에 이르러서도 ‘예스’로 끝나게 만듦으로써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읽게 만들고 저절로 구매욕구가 극대화되어 저절로 사게 만들도록 구매설득시스템에 내재된 일관된 설득의 논리와 흐름이 제대로 발현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구성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케팅력이 없어 구매설득시스템을 자유자재로 활용하지 못한 채 단지 구매설득시스템의 컨셉만을 도용하여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든 사람들에게 왜 그렇게 만들었는지 설명해 보라고 하면,

구매설득시스템을 도용하여 강의와 컨설팅을 하고 있음에도 구매설득시스템 하나로 설명하지 못하고 이런 저런 마케팅이론을 갖다 붙이기 바쁘며,

이렇게 구매설득시스템 말고 또 다른 마케팅을 얘기한다는 것 자체가 마케팅의 본질에 입각하여 만들어진 구매설득시스템의 원리를 제대로 체득하지 못한 것이며 이것이 바로 이들에게 잘 팔리는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필수인 구매설득시스템 구현에 필수적인 능력인 마케팅력이 없다는 가장 확실한 증거인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이 이러함에도 마케팅력은 없이 구매설득시스템의을 도용하거나 베껴서 강의와 컨설팅을 하는 사람들이 구매설득시스템을 잘 아는 것처럼 광고와 홍보를 하며 구매설득시스템이 구현된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어 줄 것처럼 쉽게 말하는 이유는,

정작 자신의 것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의 것을 한 번이라도 제대로 만들어 보지 않았기에 구매설득시스템을 실제로 구현하는 과정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고 고도의 집중력과 전문적인 능력이 발휘되야 하는지 그 과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는 컨설팅 과정은,


아이템 분석 →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 파악 → 핵심컨셉 도출 → 고객확보전략수립 → 구매설득시스템 설계 → 메뉴확정 → 구매설득컨텐츠 개발 → 스토리보드개발 → 프로그래밍 및 디자인 → 오픈 → 운영 → 시장최적화

등과 같은 과정을 거치며 아이템분석에서 홈페이지 설계도인 스토리보드개발 직전 단계까지 가는데 만도 몇 달이 걸릴 정도로 시간이 오래 걸리는 프로젝트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는 이유는 구매설득시스템을 구현하는 컨설턴트의 실력이 부족하여 구상하고 만드는데 그만큼 시간이 오래 걸려서가 아니라,

구매설득시스템 설계에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고객에게 요청하고 이를 받은 고객이 정보와 자료를 구성하여 컨설턴트에게 다시 제공하는데 시간이 걸리는 것이며 내용에 따라 이런 과정이 적게는 3~4번에서 10번이 넘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고객에게 구매설득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요청하지 않고 고객으로부터 대략적인 내용을 듣고 컨설턴트가 모든 내용을 직접 구성하면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해선 안 되는 이유는,

아이템에 대해서 가장 익숙하며 잘 알고 있는 사람은 결국 고객이며 그렇기에 고객으로부터 아이템의 본질적 가치를 파악하고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내용들을 뽑아내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보다도 더 중요한 이유는 이렇게 고객으로부터 뽑아내는 내용들 중에는 아이템과 관련하여 고객 개인의 경험과 생각으로부터 나와 고객만의 개성이 강하게 묻어나는 내용(대표적인 구매설득장치로 ‘운영진 노출전략’을 들 수 있음)들도 있으며 이런 내용을 구매설득시스템에 함께 구성하게 되면,

이를 접한 고객들은 아이템을 만들거나 취급하는 사람의 아이템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이 마치 살아있는 물고기처럼 팔딱거리는 신선함으로 생생하게 전달되어,

구매설득시스템에도 사람냄새가 물씬 묻어나고 결국 이런 사람냄새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구매저항요소인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는데 상당한 영향을 끼쳐 일반적인 홈페이지에서처럼 단순히 상품이 좋다는 식의 내용보다 훨씬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고객만이 가지고 있는 고객의 개성이 강하게 드러나는 이러한 내용들은 아무리 뛰어난 컨설턴트라 하더라도 절대로 상상하여 만들 수 없거니와 만약에 그렇게 한다면 이는 작위적이고 꾸며진 내용으로 소비자도 귀신같이 알아채게 되고,

아이템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이 살아있는 물고기처럼 팔딱거리는 신선함으로 생생하게 전달되지도 못할뿐더러 자칫하면 사람들로부터 신뢰마저 잃는 역효과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구매설득시스템 컨설팅을 하게 되면 아이템 분석에서부터 구매설득컨텐츠 개발이 완료될 때까지 고객으로부터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받는 과정을 반드시 거치는 것입니다.

또한 이런 과정이 고객에게도 좋은 이유는 자신의 아이템에 대한 생각을 본질에 입각해 다시 정리할 수 있게 되고 고객 스스로 평소 생각하지 못했거나 놓쳤던 부분을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여 구매설득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내용을 고객에게 요청하면서 대충 목록만 주며 알아서 다 만들어 달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저의 경우 구매설득시스템 컨설팅을 진행할 땐 고객이 자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전혀 어려움이 없도록 고객이 구성해줘야 할 내용들을 철저하게 기획하여 주고 해당 기획 안에 맞게 정보와 자료를 보내달라고 요청합니다.

컨설턴트는 이렇게 고객이 정보와 자료를 구성하는 과정에서 고객이 쉽게 할 수 있도록 세밀하게 구성안을 기획해주어야 하며 또 고객이 준비하는 과정에서 막히는 부분이 없도록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고,

고객이 엉뚱하게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방향을 잘못 잡고 내용을 준비하고 있지는 않은지 그리고 잘못 잡고 있는 내용이 있다면 어떤 내용이 잘못된 내용인지 체크하여 그때그때 바로 잡아 주어야 하며,

자료의 완성 단계에서도 꼼꼼히 검토하여 부족한 부분을 추가로 요청하는 등 고객이 자료를 준비하는 전 과정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어렵게 준비하지 않도록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을 보살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구매설득시스템 컨설팅은 컨설턴트가 혼자서 알아서 하는 게 아니라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고객이 이런 과정 자체를 수긍하지 못하거나 수긍하다가도 실제 자료 준비과정에서 수긍하지 못하여 협조를 잘 하지 않거나 대충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때는 끊임없이 이런 작업이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얼마나 중요한지를 설명하고 이해시켜 고객이 충분히 수긍하여 자발적으로 협조할 수 있도록 고객을 이끌 수 있어야 합니다.

저의 경우 고객이 필자의 말에 비교적 쉽게 수긍하고 잘 따라오는 이유는 직관력과 발상력으로 아이템에 최적화된 고객확보전략을 세우고 이에 기반 한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고객이 믿고 공감하고 의지하게 만들어 고객 스스로 자발적으로 협조할 수 있도록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직관력과 발상력이 없거나 부족하여 구매설득시스템의 문리는 트지 못한 체 흉내만 내는 사람들은 막상 컨설팅 진행과정에서 고객에게 자신의 실력을 간파 당하게 되고,

꼭 그렇지 않더라도 나름의 여러 가지 그럴듯한 이유를 대며 제대로 협조하지 않는 고객으로부터 제대로 된 협조를 이끌어내기 어려워지게 되어 설사 제대로 된 구매설득시스템을 구현하려고 한다고 해도 제대로 구현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그래서 구매설득시스템 컨설팅을 하기 위해선 직관력과 더불어 구매설득시스템을 아이템과 사업전략에 맞게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묘리를 완전히 터득하고 있어야만 어떠한 고객을 만나더라도 고객의 수준에 상관없이 압도적인 실력으로 고객을 이끌고 프로젝트에 성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구매설득시스템 컨설턴트는 이와 같은 능력이 있어야만 고객과 함께 자료를 구성하는 동안 구매설득시스템 구성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고객에게 오롯이 전달할 수 있게 되고,

고객은 구매설득시스템에 필요한 자료들을 컨설턴트의 세부적인 지침과 방향에 따라 구성하고 함께 검토하고 수정하고 하는 과정을 통해 컨설턴트가 가진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그대로 흡수하며 자신의 것으로 체화함과 동시에 마케팅에 대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컨설턴트가 가진 역량을 자신의 것으로 체화화며 컨설팅이 끝난 후라도 성장한 자신의 능력으로 계속해서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즉, 구매설득시스템 컨설팅은 해당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것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완료 후에도 고객이 프로젝트 결과물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자신의 역량으로 계속해서 이끌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실력을 갖추도록 만드는 데도 그 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고객이 프로젝트 완료 후에도 프로젝트 결과물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하는 이유는 같은 물이라도 뱀이 먹으면 독이 되고 젖소가 먹으면 우유가 되듯이 아무리 뛰어난 컨설턴트가 구성해 준 구매설득시스템이라도 이를 운영하고 이끌고 지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능력이 없는 사람은,

초반엔 자리 잡고 잘 가다가도 자신의 어설픈 생각과 판단으로 구매설득체계를 임의로 변경하여 구매설득시스템의 정교한 묘리가 흐트러지면서 구매설득시스템의 정교한 구성이 약해지거나 시시각각 변하는 마케팅환경에 맞게 발전시키지 못하고 그대로 눌러앉으면서 자연스럽게 도태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필자의 경우 이런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고객의 힘을 기르기 위해서라도 고객과 함께 구매설득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 구매설득시스템 컨설팅이란 단순히 메뉴 몇 개 넣고 홍보 내용 대충 구성해서 넣는 홈페이지제작이 아니라 아이템의 본질을 정확히 꿰뚫고 아이템에 최적화된 고객확보전략을 세우고 이러한 고객확보전략을 구체적으로 구현하는 구매설득시스템을 설계함과 동시에, 이 과정에서 고객에게 요청하는 제반 요청 사항을 고객이 어려움 없이 해나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하며,

더불어 컨설턴트가 가진 노하우를 고객이 그대로 전수받아 프로젝트 종료 후에도 변하는 환경에 맞게 고객 스스로 지속해서 구매설득시스템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가르쳐주고 깨우쳐주고 해야 하는 등 장시간에 걸친 고도의 집중력과 고객을 압도하는 실력과 리더쉽이 요구되는 매우 전문적인 영역인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제대로 운영하여 성공한 경험도 없는 사람들이,


자신만의 독자적인 마케팅방법론을 만들 마케팅력이 없어 구매설득시스템과 같은 마케팅방법론을 도용하거나 베끼는 사람들이,


외국의 마케팅 이론과 방법론을 소개하는 사람들이,


책과 강의로 다른 사람에게 마케팅지식을 배운 사람들이,


사람들이 왜 사지 않는지 근본적인 인간의 심리에 기반해 설명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쇼핑몰과 홈페이지 하나도 인간의 기저구매심리를 기반으로 정확하게 진단하고 분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마케팅 책을 쓰고 강의를 하고 그리고 절대로 그 역량을 보증할 수도 없는 마케팅자격증을 가졌다고 해서 과연,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바꿀 능력이 있는 제대로 된 전문가라고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을까요?

그들이 정말로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바꿀 능력이 있는 전문가라면 힘들게 강의나 컨설팅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들이 그렇게 능력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쇼핑몰을 직접 운영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도 직접 해봤지만 쇼핑몰 운영이 훨씬 쉽고 돈도 훨씬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 굳이 상대적으로 힘이 많이 들고 소득이 적은 강의와 고된 컨설팅을 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직접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성공한 노하우를 순수하게 나누려는 사람의 강의가 아닌 돈을 벌기 위해 직업적으로 마케팅강의를 하는 사람들 자체가 이미 그러한 능력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임을 쇼핑몰과 홈페이지 운영자 여러분은 제대로 알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자신의 마케팅 능력이라고 포장하는 마케팅지식들은 누구나 쉽게 접근하여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정도는 당신도 얼마든지 책과 강의를 통해 얼마든지 가질 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래서 이젠 마케팅 지식을 가진 사람이 마케팅의 능력자가 아니라 문제의 본질이 무엇인지 꿰뚫어보고 문제 해결에 대한 가장 전략적인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이 마케팅 문제를 쉽고 간단하게 해결하여 마케팅 문제에 계속해서 매달리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문제에서 하루 빨리 벗어나도록 만들어 줄 수 있는 마케팅력을 가진 사람이 진정한 마케팅 능력자고 그러한 사람이 당신의 마케팅 문제를 실제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지식을 가진 사람은 마케팅력을 가진 사람에 비하면 실제적인 마케팅 문제 해결 능력 측면에서 보면 당신의 능력과 별 다른 차이가 없는 평범한 사람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제는 제대로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여전히 마음이 급한 당신은 이런 마케팅강사들이 보내는 광고 메일과 광고용 홈페이지를 보면 또 다시 마음이 흔들릴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마케팅지식을 보고 자신들을 전문가로 생각할 것을 알기 때문에 새로운 마케팅이론이나 방법이 나오면 계속해서 더 새로운 무언가를 찾아 헤매며 끊임없이 베끼고 허락하지 않았는데도 도용하며 그럼으로써 자신을 전문가로 포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거듭 강조하여 말하지만 그들이 아무리 새로운 마케팅방법인양 얘기해도 그것은 어디까지나 형식적인 기법들일 뿐이지 막상 따지고 들어가보면 그 본질은 ‘어떻게 사게 만들까’에 대한 내용을 결코 넘을 수 없으며,

그렇기에 그러한 ‘어떻게 사게 만들까’에 가장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벗어나는 어떤 것도 없기에 결국 새로운 마케팅방법인양 얘기해도 새로울 것이 없다는 것을 아셔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새로운 방법인양 말하는 그런 마케팅방법론에 흔들릴 필요가 없으며 이렇게 마케팅력을 가진 사람이 아닌 단순히 마케팅 지식만을 많이 가지고 이 이론 저 이론 갖다 붙이며 새로운 방법인양 말하는 사람들의 말만 믿고 그러한 사람들을 마케팅 고수라고 생각하여 그러한 그들의 홍보내용에 쉽게 현혹될 필요는 없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이 그 동안 그렇게 시간과 비용을 들여 마케팅을 배웠음에도, 사람들 모아놓고 강의까지 하기에 나름 전문가라고 생각해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맡겼음에도 당신의 홈페이지가 잘 팔리는 홈페이지로 바뀌지 않았던 진정한 이유를 아시겠습니까?

이번에도 이러한 진실을 또 다시 외면하고 그러한 사람들의 호객행위에 또다시 시간과 비용을 허비하시겠습니까?

이제는 두 눈 똑바로 뜨고 진실을 바로 보셔야 합니다.
 
진정한 마케팅 능력자는 다른 사람에게 마케팅을 배우거나 구매설득시스템을 비롯한 다른 마케팅방법론을 도용하거나 외국의 마케팅 이론과 방법론을 소개하는 등 마케팅지식을 내세우는 마케팅 강사 같은 사람들이 아니라,

누구한테 배우지 않고도 구매설득시스템을 비롯한 다른 마케팅방법론을 도용하지 않고도 외국이 마케팅 방법론을 차용하지 않고도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책이 어디 있는지 알기 위해 문제의 본질을 꿰뚫어보고 그러한 문제를 가장 전략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을 다른 사람에게 배우지 않아도 그런 정보가 없더라도 발상력을 통해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인 마케팅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한 마케팅력을 통해 사람들이 왜 사지 않는지 인간의 깊은 심리를 통찰하여 마케팅의 본질인 설득에 초점을 맞춰 사람의 진짜 구매심리인 기저구매심리를 정교하게 자극하여 이를 접한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듦으로써,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 글쓰기와 각종 광고, 제안서, 전단지 등 고객확보를 목적으로 만들어지는 모든 마케팅 매체의 반응율을 극대화시킴으로써 마케팅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구매설득시스템과 같은 독자적인 마케팅체계와 방법론을 만들고,

그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활용하여 자신의 쇼핑몰과 다른 사람의 쇼핑과 홈페이지, 투자유치, 제안서 등 고객확보 부분에서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일을 해낸 사람들임을 알고,

앞으로는 마케팅강의업체가, 마케팅강사가, 마케팅대행사가, 홈페이지제작업체(자)가 어떤 말로 당신을 유혹하든 그들의 실력과 수준, 허와 실을 충분히 간파하여 그들의 말에 유혹되어 그들의 플레이어가 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주인이 되어 그들의 돈줄이 아닌 그들을 당신의 심부름꾼으로 당당히 부릴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자신만의 맞춤전략을 개발하고 자신만의 아이템에 꼭 맞는 맞춤 구매설득시스템을 개발하며 그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고객이 저절로 사게 만드는 구매설득장치가 저절로 만들어지게 만들고 그렇게 저절로 만들어진 구매설득장치들이 저절로 블로그, 페이스북, 웹문서, 이메일, 언론홍보마케팅 등을 통해 확산되도록 만들어,

더 많은 잠재고객이 쇼핑몰, 홈페이지로 저절로 찾아오게 만들고 그렇게 찾아온 잠재고객의 체류시간이 더 늘어나게 만들며 그러한 잠재고객의 이탈율을 더 낮추고 더 많은 잠재고객이 상세페이지로 가게 만들며 상세페이지에서 더 많은 잠재고객이 구매고객이 되게 만들고, 더 많은 구매고객이 재구매고객이 되게 만들고 더 많은 구매고객이 입소문을 내주는 영업사원이 되게 만들고,

이 모든 것들이 자동으로 저절로 되는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개념이 탑재된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의 주인이 되고 싶으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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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려드립니다! >

2018, 4월 21일 부로, 그동안 본 '구매설득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진행했던 강의와 컨설팅 등의 모든 내용을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이어갑니다.

따라서 '구매설득시스템(마케팅코드) 회원님들께선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홈페이지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활동을 이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 컨설팅도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새롭게 진행합니다.

​'캣콘매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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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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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고객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저절로 흘러들게 만들고 저절로 사게 만드는 전략적인 마케팅,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의 핵심개념은,​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듯 고객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저절로 흘러 들 수 있도록 홈페이지 구조를 짜고 홈페이지로 흘러 든 고객이 저절로 반응하는 정책을 만들어 홈페이지 따로 마케팅 따로가 아닌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것 자체가 마케팅이 되게 만드는 것으로,​이를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쇼핑몰과… 더보기

④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고객설득능력이 뛰어난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방법, 구매설득시스템

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1. 쇼핑몰/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 더보기

③ 쇼핑몰, 홈페이지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설득능력에 달려 있다.

​현대전에서 무기의 성능은 승리의 필수조건입니다. 그리고 이는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비즈니스라는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홈페이지의 성능은 디자인과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또한 웹문서최적화가 잘 되는 홈페이지도 아닙니다. 그 모든 것들은 도움을 줄지언정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못합니다.​또한 좋은 디자인과 좋은 프로그램과 웹문서최적화가 잘 되는 홈… 더보기

② 광고와 홍보를 해도, 시간이 지나도 고객과 매출이 늘지 않는 이유

​​그것은 바로,​위에서 말씀 드린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메뉴 정하고 상품 올리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솔루션 들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잘 팔릴 … 더보기

① 처음부터 잘 팔리지 않으면 광고와 홍보를 해도, 시간이 지나도 잘 팔리지 않는다. 당신의 홈페이지를 지금 즉시 광고와 홍보 없이도 잘 팔리는 홈페이지로 바꿔라!

많은 분들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메뉴 정하고 상품 올리고,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알아서 고객이 찾아오고 알아서 구매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계신데요. 홈페이지를 한 번이라도 직접 운영해 보신 분들께선 그러한 생각들이 얼마나 큰 착각인지 아실 것입니다.​또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