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의 핵심개념은,
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듯 고객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저절로 흘러 들 수 있도록 홈페이지 구조를 짜고 홈페이지로 흘러 든 고객이 저절로 반응하는 정책을 만들어 홈페이지 따로 마케팅 따로가 아닌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것 자체가 마케팅이 되게 만드는 것으로,
이를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을 구현하고,
쇼핑몰과 홈페이지에서는 구매설득요소로 작용하지만 각종 광고와 유입마케팅에서는 마케팅소스로 활용되는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가 쇼핑몰과 홈페이지에서 저절로 만들어지게 만들고,
이를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웹문서마케팅(SEO), 이메일마케팅1(반응유도), 이메일마케팅2(제휴), 언론홍보마케팅 등을 통해 자동으로 확산되도록 만들어 인간이 존재하고 활동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모두의 영역에서 쉽고 빠르게 잠재고객을 찾아내 쇼핑몰, 홈페이지로 방문을 유도하여 구매하게 만드는 전략적인 마케팅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기존에 비해 시간과 비용은 10분의 1로 줄이면서도 고객과 매출은 10배 이상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아무리 경쟁업체가 설사 여러분 보다도 훨씬 돈이 많은 업체라 해도 그래서 마케팅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쓴다 해도 쉽게 쫓아오지 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적용하여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드는 컨설팅, 어떻게 진행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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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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