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
1. 쇼핑몰/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
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
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
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
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럼으로써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는 현재 상태에서 광고와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을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 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가 되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구매설득시스템은 당신이 그 동안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겪었던 마케팅에 대한 여러 가지 어려움과 문제들을 일거에 해소시킵니다. 그것은 구매설득시스템만이 가지는 아래와 같은 장점 때문입니다.
첫 째,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는 덴 단 한 푼의 돈이 들지 않습니다.
둘 째,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는 덴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셋 째, 구매설득시스템은 적용 즉시 매출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블로그 마케팅처럼 효과를 보기까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넷 째, 구매설득시스템은 네이버가 검색알고리즘이나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의 각종 운영 정책을 바꾸는 외부 마케팅 환경 변화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섯째, 구매설득시스템은 한 번 적용하면 홈페이지가 문을 닫을 때까지 그 효과가 유지됩니다. 그래서 절대로 광고나 블로그 등의 다른 마케팅들처럼 할 때는 매출이 올라갔다가 하지 않으면 매출이 다시 떨어지는 일이 없습니다.
여섯째, 구매설득시스템은 광고와 홍보로 올리지 못하는 매출을 올려줍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구현하면 광고와 홍보를 줄여도 매출이 유지됩니다. 또한 아무리 광고와 홍보를 해도 올라가지 않던 매출이 구매설득시스템을 적용하는 즉시 올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구매설득시스템만이 가진 장점 때문에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제대로 구현하면 적은 비용을 투자하고도 상대적으로 큰 수익을 냅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운영이 안정이 되고 마케팅 여력이 커집니다.
그래서 그러한 더 커진 마케팅 여력으로 홈페이지로 더 많은 고객을 불러들일 수 있게 되고 더 많은 사람이 사게 만들어 고객과 매출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늘어납니다.
이렇게 구매설득시스템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그러한 성공을 좀 더 빠르게 앞당기기 위한 방법이 바로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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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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