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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고객설득능력이 뛰어난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방법, 구매설득시스템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7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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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

1. 쇼핑몰/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


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


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


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


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럼으로써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는 현재 상태에서 광고와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을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 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가 되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구매설득시스템은 당신이 그 동안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겪었던 마케팅에 대한 여러 가지 어려움과 문제들을 일거에 해소시킵니다. 그것은 구매설득시스템만이 가지는 아래와 같은 장점 때문입니다.

첫 째,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는 덴 단 한 푼의 돈이 들지 않습니다.


둘 째,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는 덴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셋 째, 구매설득시스템은 적용 즉시 매출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블로그 마케팅처럼 효과를 보기까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넷 째, 구매설득시스템은 네이버가 검색알고리즘이나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의 각종 운영 정책을 바꾸는 외부 마케팅 환경 변화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섯째, 구매설득시스템은 한 번 적용하면 홈페이지가 문을 닫을 때까지 그 효과가 유지됩니다. 그래서 절대로 광고나 블로그 등의 다른 마케팅들처럼 할 때는 매출이 올라갔다가 하지 않으면 매출이 다시 떨어지는 일이 없습니다.


여섯째, 구매설득시스템은 광고와 홍보로 올리지 못하는 매출을 올려줍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구현하면 광고와 홍보를 줄여도 매출이 유지됩니다. 또한 아무리 광고와 홍보를 해도 올라가지 않던 매출이 구매설득시스템을 적용하는 즉시 올라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구매설득시스템만이 가진 장점 때문에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제대로 구현하면 적은 비용을 투자하고도 상대적으로 큰 수익을 냅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운영이 안정이 되고 마케팅 여력이 커집니다.

그래서 그러한 더 커진 마케팅 여력으로 홈페이지로 더 많은 고객을 불러들일 수 있게 되고 더 많은 사람이 사게 만들어 고객과 매출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늘어납니다.

이렇게 구매설득시스템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그러한 성공을 좀 더 빠르게 앞당기기 위한 방법이 바로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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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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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⑥ 구매설득시스템 적용,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 만들기 컨설팅 진행과정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는 일은 단순히 구매설득시스템 공식을 홈페이지에 갖다가 짜깁기 하여 붙이는 일이 아닙니다.​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는 일은 고객을 가장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는 모든 고객 확보 전략이 녹아 있는 종합적이고 복합적인 온라인 사업 … 더보기

⑤ 고객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저절로 흘러들게 만들고 저절로 사게 만드는 전략적인 마케팅,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의 핵심개념은,​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듯 고객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저절로 흘러 들 수 있도록 홈페이지 구조를 짜고 홈페이지로 흘러 든 고객이 저절로 반응하는 정책을 만들어 홈페이지 따로 마케팅 따로가 아닌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것 자체가 마케팅이 되게 만드는 것으로,​이를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쇼핑몰과…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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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1. 쇼핑몰/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 더보기

③ 쇼핑몰, 홈페이지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설득능력에 달려 있다.

​현대전에서 무기의 성능은 승리의 필수조건입니다. 그리고 이는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비즈니스라는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홈페이지의 성능은 디자인과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또한 웹문서최적화가 잘 되는 홈페이지도 아닙니다. 그 모든 것들은 도움을 줄지언정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못합니다.​또한 좋은 디자인과 좋은 프로그램과 웹문서최적화가 잘 되는 홈… 더보기

② 광고와 홍보를 해도, 시간이 지나도 고객과 매출이 늘지 않는 이유

​​그것은 바로,​위에서 말씀 드린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메뉴 정하고 상품 올리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솔루션 들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잘 팔릴 … 더보기

① 처음부터 잘 팔리지 않으면 광고와 홍보를 해도, 시간이 지나도 잘 팔리지 않는다. 당신의 홈페이지를 지금 즉시 광고와 홍보 없이도 잘 팔리는 홈페이지로 바꿔라!

많은 분들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메뉴 정하고 상품 올리고,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알아서 고객이 찾아오고 알아서 구매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계신데요. 홈페이지를 한 번이라도 직접 운영해 보신 분들께선 그러한 생각들이 얼마나 큰 착각인지 아실 것입니다.​또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