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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광고와 홍보를 해도, 시간이 지나도 고객과 매출이 늘지 않는 이유
작성자 :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7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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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바로,

위에서 말씀 드린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메뉴 정하고 상품 올리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

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솔루션 들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

잘 팔릴 만한 좋은 상품을 파니 잘 될 것이라는 생각, 저렴하게 파니 잘 될 것이라는 생각, 잘 되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따라 만들었으니 잘 될 것이라는 생각 등입니다.

하지만 과연,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솔루션 들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면,

잘 팔릴만한 좋은 상품을 팔면, 저렴하게 팔면, 잘 되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따라 만들면 성공할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여러분에게 묻겠습니다. 여러분은,

1등 홈페이지와 전혀 다르게 만들었습니까?


홈페이지나 제품의 디자인이 사람들이 외면할 정도로 후집니까?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등의 마케팅과 광고를 전혀 하지 않았습니까?


제품을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에 팔고 있습니까?


어떤 경우에도 잘 팔릴 수 없는 잘 안 팔리는 제품만을 팔고 계십니까?


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등의 좋다고 하는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았습니까?

아마도 그것은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은,

1등 홈페이지를 최대한 참고하여 만들었을 것입니다.


홈페이지나 제품의 디자인도 훌륭할 것입니다.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등의 마케팅과 광고도 충분히 또는 충분 친 못해도 어느 정도는 하고 있을 것입니다.


제품 가격도 소비자의 입장을 생각해서 할인해 주거나 적당한 가격에 팔고 있을 것입니다.


잘 팔릴 수 있는 가치 있고 좋은 제품을 팔고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등의 좋다고 하는 솔루션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홈페이지에 방문자도 매출도 늘지 않는다.


홈페이지 방문자를 어떻게 하면 늘릴 수 있는지 모르겠다.


광고나 홍보를 해서 방문자는 있지만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다.


회원가입은 종종 하지만 그에 비해 매출이 일어나지 않는다.

매출은 띄엄띄엄 있지만, 폭발적으로 늘지 않는다.


매출은 있지만 운영을 포기해야 할 정도로 적게 일어난다.


어느 정도 매출은 일어나지만, 폭발적으로 늘지 않는다.

광고나 홍보에 너무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간다.


시간이 지날수록 광고나 홍보 비도 계속해서 늘어간다.


매출액 대비 광고나 홍보에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

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1등 홈페이지를 따라 만들었는데도,


홈페이지나 제품의 디자인이 훌륭한데도,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등의 마케팅과 광고를 해도,


제품을 좋은 가격에 팔고 있는데도,


잘 팔릴만한 좋은 제품을 팔고 있는데도,


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등의 좋다고 하는 솔루션도 사용하고 있는데도,

매출이 늘지 않거나 현재 상태에서 더 많은 매출을 늘리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일까요?

고객과 매출이 늘지 않는 이유는,

1등 홈페이지를 따라 만들지 않아서,


홈페이지나 제품의 디자인이 별로라서,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등의 마케팅과 광고가 부족해서,


제품가격이 비싸서,


원래 안 팔리는 제품이라서,


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등의 좋다고 하는 솔루션을 사용해서가 아니라,

고객설득능력이 떨어지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계속해서보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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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1. 쇼핑몰/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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