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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구매설득시스템 적용,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 만들기 컨설팅 진행과정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는 일은 단순히 구매설득시스템 공식을 홈페이지에 갖다가 짜깁기 하여 붙이는 일이 아닙니다.​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에 구현하는 일은 고객을 가장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는 모든 고객 확보 전략이 녹아 있는 종합적이고 복합적인 온라인 사업 … 더보기

⑤ 고객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저절로 흘러들게 만들고 저절로 사게 만드는 전략적인 마케팅,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구매설득시스템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의 핵심개념은,​물이 위에서 아래로 흐르듯 고객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로 저절로 흘러 들 수 있도록 홈페이지 구조를 짜고 홈페이지로 흘러 든 고객이 저절로 반응하는 정책을 만들어 홈페이지 따로 마케팅 따로가 아닌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것 자체가 마케팅이 되게 만드는 것으로,​이를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면 쇼핑몰과… 더보기

④ 당신의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고객설득능력이 뛰어난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방법, 구매설득시스템

따라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의 쇼핑몰/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1. 쇼핑몰/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 더보기

③ 쇼핑몰, 홈페이지의 성공과 실패는 고객설득능력에 달려 있다.

​현대전에서 무기의 성능은 승리의 필수조건입니다. 그리고 이는 홈페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비즈니스라는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홈페이지의 성능은 디자인과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또한 웹문서최적화가 잘 되는 홈페이지도 아닙니다. 그 모든 것들은 도움을 줄지언정 결과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못합니다.​또한 좋은 디자인과 좋은 프로그램과 웹문서최적화가 잘 되는 홈… 더보기

② 광고와 홍보를 해도, 시간이 지나도 고객과 매출이 늘지 않는 이유

​​그것은 바로,​위에서 말씀 드린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메뉴 정하고 상품 올리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워드프레스니, 반응형웹이니, 무슨 무슨 솔루션이니 하는 솔루션 들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잘 팔릴 … 더보기

① 처음부터 잘 팔리지 않으면 광고와 홍보를 해도, 시간이 지나도 잘 팔리지 않는다. 당신의 홈페이지를 지금 즉시 광고와 홍보 없이도 잘 팔리는 홈페이지로 바꿔라!

많은 분들이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고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메뉴 정하고 상품 올리고,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만 잘하면 알아서 고객이 찾아오고 알아서 구매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계신데요. 홈페이지를 한 번이라도 직접 운영해 보신 분들께선 그러한 생각들이 얼마나 큰 착각인지 아실 것입니다.​또한… 더보기